Blue Ocean Strategy
Innovate the World
Showing posts with label
큰 동그라미
.
Show all posts
Showing posts with label
큰 동그라미
.
Show all posts
3/15/2010
왜그러는지 모르겠다.
왜들 이러는지... 나라가 망해가는 징조라고밖엔 볼 수가 없다. 군대는 썩어빠져가고, 정치인들은 제 밥그릇찾기 바쁘고, 나라님은 나라 팔아먹기 바쁘고...이거 어디서 많이 본 시나리오 아닌가 싶다. 참....답답하다.
Older Posts
Home
Subscribe to:
Posts (Atom)